본문 바로가기


비쥬얼이미지
가정통신문 관리 담당자 : 운영자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 순의 게시글 보기입니다.
제목 2021학년도 10월 우유급식 안내
작성자 전현희 작성일 2021.10.12 조회수 629
첨부자료 첨부파일2021년10월우유급식수익자부담경비납부안내장.hwp  (다운로드 15회) [미리보기]

항상 건강하시고 댁내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1학년도 10 우유급식 수익자 부담경비를 아래와 같이 수납하고자 하오니 기간 내에 납부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부득이 스쿨뱅킹 이용이나 신용카드 자동납부가 어려우신 경우는 학교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1. 대 상 자 : 1 ~ 6학년 우유급식 희망 학생



2. 급식일수 : 19(101~ 1031일까지)



3. 급식단가 : 400



4. 납부금액 : 400×19= 7,600



5. 납부방법 : 1. 스쿨뱅킹 통장을 통한 자동이체



2. 신용카드 자동이체(신용카드 특성상 3일후에 이체금액이 확인됨)



6. 인 출 일 : 20211014() ~ 1021()까지 매일 인출



(미납시 인출일 이후에도 인출됨을 알려드립니다)



 



마감 이후에도 스쿨뱅킹 통장에 잔고 있을시 재인출로 납부 가능하며



우유급식 신청일수에 따라 납부 금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우유 비희망 학생은 징수하지 않습니다.



참고사항 :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행정실(031-835-761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 10. 12.



은 대 초 등 학 교 장



 

목록
이전글, 다음글 게시글 리스트 입니다.
이전글 2021 소아청소년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실시 안내
다음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학부모 소식지 Vol.6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