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쥬얼이미지
가정통신문 관리 담당자 : 운영자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 순의 게시글 보기입니다.
제목 2021학년도 10월 우유급식 안내
작성자 전현희 작성일 2021.10.12 조회수 100
첨부자료 첨부파일2021년10월우유급식수익자부담경비납부안내장.hwp  (다운로드 6회)

항상 건강하시고 댁내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1학년도 10 우유급식 수익자 부담경비를 아래와 같이 수납하고자 하오니 기간 내에 납부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부득이 스쿨뱅킹 이용이나 신용카드 자동납부가 어려우신 경우는 학교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1. 대 상 자 : 1 ~ 6학년 우유급식 희망 학생



2. 급식일수 : 19(101~ 1031일까지)



3. 급식단가 : 400



4. 납부금액 : 400×19= 7,600



5. 납부방법 : 1. 스쿨뱅킹 통장을 통한 자동이체



2. 신용카드 자동이체(신용카드 특성상 3일후에 이체금액이 확인됨)



6. 인 출 일 : 20211014() ~ 1021()까지 매일 인출



(미납시 인출일 이후에도 인출됨을 알려드립니다)



 



마감 이후에도 스쿨뱅킹 통장에 잔고 있을시 재인출로 납부 가능하며



우유급식 신청일수에 따라 납부 금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우유 비희망 학생은 징수하지 않습니다.



참고사항 :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행정실(031-835-761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 10. 12.



은 대 초 등 학 교 장



 

목록
이전글, 다음글 게시글 리스트 입니다.
이전글 2021 소아청소년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실시 안내
다음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학부모 소식지 Vol.6
페이지 맨 위로 이동